업계뉴스
에너지·가스 업계 소식과 사고 사례
-
대성쎌틱에너시스, ‘블랙콘덴싱’으로 프리미엄 보일러 시장 공략
송고일 : 2026-01-27
대성쎌틱에너시스, 블랙콘덴싱으로 프리미엄 보일러 시장 판도 바꾼다 / 대성쎌틱에너시스 제공
[투데이에너지 임자성 기자] 대성산업의 보일러 제조 전문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가 선보인 ‘블랙콘덴싱’ 보일러가 국내 프리미엄 시장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시장 판도를 뒤흔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직후 단기간 내에 기록적인 판매 호조를 보이며 보일러 선택의 기준을 성능에서 가치로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성 ‘블랙콘덴싱’은 보일러를 단순 소모성 가전에서 주거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인테리어 오브제’로 격상시켰다. 독보적인 블랙 컬러와 세련된 외관은 최신 모던 인테리어 트렌드와 조화를 이루며, 특히 공간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용도실의 분위기를 바꾸는 필수 선택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품의 흥행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기술력에서도 비롯된다. 핵심 기술인 「원통형 열교환기」는 열효율을 극대화해 균일한 난방과 끊김 없는 온수 공급을 가능하게 한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로 핵심 부품인 원통형 열교환기에 대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고객의 신뢰를 공고히 하고 있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이번 블랙콘덴싱 출시로 실속형부터 최고급형까지 아우르는 촘촘한 프리미엄 포트폴리오를 완성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상향 평준화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있다. 실제 영업 현장에서도 고객들이 먼저 블랙 모델을 지목할 정도로 브랜드 파워와 제품 이미지가 결합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블랙콘덴싱의 안착을 발판 삼아 2026년을 프리미엄 시장 지배력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전문적인 설치와 신속한 사후 관리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가스신문(https://www.gas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