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에너지·가스 업계 소식과 사고 사례
-
윌로펌프, ‘2026 파트너스 데이’ 성료… 지속 가능한 상생 비전 강화
송고일 : 2026-02-02
윌로펌프, ‘2026 파트너스 데이’ 성료… 지속 가능한 상생 비전 강화. / 윌로펌프 제공
[투데이에너지 임자성 기자] 국내 펌프 산업의 리더 윌로펌프(대표 전일승)가 지난 1월 16일 부산 시그니엘 호텔에서 ‘2026 윌로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Creating, Caring, Connecting for a Sustainable Future"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파트너 개념을 비즈니스 전반의 협력 네트워크로 확장하며 지속 가능한 상생 비전을 공고히 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윌로펌프 임직원과 공식 대리점,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올해 처음으로 참여 범위를 넓힌 공급 파트너사까지 총 128명이 참석했다. 윌로펌프는 매년 열리는 이 소통 행사를 통해 주요 파트너와 비즈니스 전략 및 협력 방향을 공유해 왔으며, 올해는 특히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장기적 관점의 파트너십 역할과 미래 비전을 모색하는 데 집중했다.
특히 윌로펌프는 이날 새로운 브랜드 전략인 「Water AI」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는 기존 워터 솔루션 기업을 넘어 디지털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지능형 솔루션으로 지속 가능한 물 관리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Water AI'는 에너지 효율과 운영 최적화를 바탕으로 환경적·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핵심 전략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윌로펌프는 전통적인 빌딩서비스 분야의 강점을 유지하는 동시에 반도체 및 데이터센터 등 하이테크 산업을 핵심 전략 비즈니스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향후 해당 분야에서 요구되는 높은 신뢰성과 에너지 효율,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하여 역할과 비중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출처 : 가스신문(https://www.gasnews.com/)
